친애하는 아우 존슨의 블로그에서 트랙백.
연애와 여성에 대해 어떤 의미의 환상소설같은 면이 있긴 하지만 누구나 자신의 사랑에 대해 어떤 종류의 환상은 품고 살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아무튼, 문답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내 경우는 아래와 같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감상이므로 혹여나 감정 상하거나 하는 사람은 없길 바란다.
1. 밝게 잘 웃는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있나? 밝게 웃기는 결코 쉬운게 아니라지.
2. 흠.. 이건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귀엽게 보일 때가 더 많을 듯.
3. 이거 진짜 짱이지.
4. 고맙긴 하겠지만 지구상에 현대를 살아가는 인간 여성개체 중에 이런 여자는 없다고 본다.
5. 역시 때에 따라 고마울수도 있겠지만.. 이게 그 여자에게 반하는 행동일까?
6. ...이 질문 만든 남자 차였구나.
7. 이런게 여성이 가진 매력이 아닐까?
8. 긴머리카락이 얼굴을 가려 손으로 쓸어올려 귀 뒤로 넘기는 모션. 녹지 녹아~
9. ....어떻게 웃느냐에 따라 심각히 다를 듯.
10. 음... 팔랑팔랑하는 짧은 치마를 입고 터프하게 앉거나 다리를 꼬는 모습이 좀 더..
11. 이 질문 만든 놈 여자랑 쇼핑 안 나가봤지?
12. 책 읽는 자세에 따라 심각히 갈라질 듯.
13. 귀여운 계열의 그녀라면 모를까 푼수계열의 그녀라면 한대 때려주고 싶을 듯.
14. 아마 나도 같이 울고 있을 테니 눈에 잘 안 들어올 듯. 역시 우는 방식에 따라 다를 듯.
15. ....이 질문 만든 놈 카스가 아유무(아즈망가의 오사카-부산댁)이 취향?
16. 요리하는 그녀의 뒤태는 언제나 꼭 끌어안아 주고 싶은 남성적 욕구를 불러 일으키지..
17. 아아.. 녹는다 녹아. 하지만 그 말의 유통기한에 늘 주의할 것.
18. ...조심해라. 나같은 놈이 그녀를 힐끔거리며 그녀를 멋대로 뽈노에 출연시키는 망상을 전개하고, 어떤놈들은 성능좋은 디카로 도촬한다. 한가지 더 여성 비하적인 말을 추가하자면, 이쁜 뇬들은 꼴값 확실히 한다. 이쁜뇬너무 좋아하면 패가망신한다구.
19. 당장 결혼해라. 놓치면 안된다.
20. 아아.. 난 이래서 연상이 좋아.
21. 질투하는 여성은 아름다운 법. 남자의 질투는 꽤 추하지만.
22. 프로처럼 보이는 여성이 있는가 하면 집요해 보이는 여성도 있고 극성스러워 보이는 여성도 있다. 때에 따라 다를 듯.
23. ..이 질문 만든 놈 찬 여자도 어지간히 시간 안지켰나부다..이건 여성의 염색체에서 나오기 힘든 행동양식 아닌가? 이런 그녀라면 정말 고마울 듯.
24. 센스 박살이네.. 근데 내 지갑은 다리가 짤라지지 않는 한 항상 내 바지에 들어있으니... 역시 넣으려면 H한 시츄에이션?
25. 깊이 잠든 얼굴이 천사같이 보인다면 당신의 사랑은 아직 뜨겁다.
26. 미친놈. 당해봐라 띠바야.
27. 맞춤법 틀렸다. '안'하고. 확실히 여성의 손은 냉하든 따습든 주부습진이 있든 없든 남자를 녹이지.
28. ...이거 만든 놈 전화비도 10만원은 늘 넘었구만. 불쌍한 넘.
29. 요즘 세상에.. 정말 멋진 여성이네. 여러가지 면에서 많은 걸 바라는 넘이구먼...
30. 편하긴 한데, 빨개진 다음의 술버릇과 실제의 주량에 결론이 달려있을 듯.